티스토리 뷰

패션 뷰티

미용실에서 받은 상품권과 헤어제품샘플

유망자격증가이드 2015. 10. 22. 17:33

미용실에서 받은 상품권과 헤어제품샘플

 

 

 

 

 


운동가는 곳 앞에있는 미용실에서

급하게 앞머리를 잘랐는데

이렇게 사은품을

챙겨주시더라구용.

 


5천원 짜리 앞머리 자르는 건데

이렇게 선물도

주시니 고마운 마음으로 챙겨왔어요.

 

 

 

 

 

 

열어보니 헤어제품 샘플이

들어있더라구용...ㅎㅎ

 

 

 

헤어팩하고 샴푸구요.

둘 다 로레알 제품이예요 ㅎㅎ

 

 

 

 

 


저는 팩을 완전 홀릭해서 사용하는

편인데용..ㅎㅎㅎ 요거요거 제품

써보고 마음에 들면 구입하려구요.

로레알 제품이

워낙 헤어제품으로 잘 나왔어서

굉장히 기대가 된답니당..^^후후

 

 

 

 

 

요건 당연히 샴푸겠쭁?

근데 양이 굉장히 넉넉하게 들어있어서

집에서 쓴다면 2번씩은 쓸 수도 있을 것 같아요.

 

 

 

 

 

5천원주고 앞머리 자르고

받은 사은품인데 5천원짜리

상품권이 있는건 뭐징??ㅋㅋㅋㅋ

 

 

 

배보다 배꼽이 큰 감이 없지 않아

있지만 그래도 저는 일단 받으니깐

뭐든 좋네용..ㅎㅎ 안그래도 조만간

파마나 매직중에 하나 하려고 생각하고

있는데 아직 정하지 못해서 고민이예요.

요 상품권 포함해서 예쁘게 변신해야

겠어용..ㅎㅎㅎ 가을이니깐

여성스럽고 분위기 있게

변신하고 픈데 뭐가 좋을까용???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