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패션 뷰티

나이키 기능성 남자티셔츠 샀어요~

유망자격증가이드 2015. 12. 1. 05:41

나이키 기능성 남자티셔츠 샀어요~

 

 

 

 

 

 

이천아울렛 갔다가
남자친구가 너무너무
갖고싶어하는 게 있길래
큰마음 먹고 선물해줬어요.
바로바로 나이키에서 겟하고 온
기능성 남자티셔츠예요!

 

 

 

 

 

 

안그래도 나랑같이 운동하기로
마음먹은 남자친구에게
뭔가 좋은 선물을 하나
주고 싶었는데
꽤 마음에 들어하는 것 같아서
저도 은근히 기분이 좋아용^^

 

 

 

 

 

 

색상도 내가 젤루 좋아라하는
회색이예요 ㅋㅋㅋ
남자친구도 회색 좋아라하는데
둘다 마음에 쏙 들어했어요.
거기다가 나이키니깐 ㅋㅋㅋ

 

 

 

 

 

 

뒤를 보면 숨쉬는 기능성
티셔츠라는 걸 알 수 있게
이렇게 구멍? 타공이 뿅뿅뿅 뚫어있어요!

 

 

 

 

 

남자친구랑 저랑으 이 티셔츠 보면서
숨쉬는 티셔츠라고
우스게 소리로 말하곤 하는데 ㅋㅋㅋ
은근 야한것 같기도 하고
섹시한 것 같기도 하고
뭐 어쨌든 둘 마음에 쏙 들고
기능성이기도 하고
질도 좋고 저렴하게 사서
여러모로 흡족한 쇼핑이예요
앞으로 운동 열심히 해야겠네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