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패션 뷰티

나이키 여성 스포츠브라 구매후기

유망자격증가이드 2015. 12. 10. 21:22

나이키 여성 스포츠브라 구매후기

 

알고보니 여자는 운동을 할 때 꼬~~~옥!

일반 브라가 아닌 스포츠브라를 입어야 한다는 사실!

그걸 최근에 알 게 됫어요 저~

그래서 스포츠의류 매장으로 쇼핑 고고!!

이것저것 스포츠의류도 사고 스포츠 브라도 구매 ^^

 

 

 

 

 


밴드부분에 스포츠 프로라고 새겨져 있네요.

저는 헬스때문에 샀는데

헬스 이외에도 여성분들은 운동을 할 때

꼬옥! 스포츠브라를 입어야만 가슴이 쳐지지 않고

살이 빠지더라도 예쁜 가슴 모양을 유지한대요~

 

 

 

 

 

 

나이 여성 스포츠브라의 가격은 참 ....

마니마니 비싸요 ㅠㅠ

원래 정상가격은 45000원 인데요.

저는 이천아울렛까지 가서 구매했기 때문에

반 가격인 22500원에 데려 왔어요 ^^

 

 

 

 

 

 

사이즈도 굉장히 다양한 나이키 스포츠브라 !

다행히 행사상품 중에서

제 사이즈가 있었어요~ 에스사이즈 !!

워낙 사람이 많아서 스포츠의류도 그렇고

입어보고 사기엔 사람이 많더라고요~

 

 

 

 

 

 

난생처음 구매해 보는 스포츠브라라서

혹시나 작으면 어쩌지

굉장히 고민했는데 다행히 집에 와서 입어보니

너무너무 잘 맞더라고요 ㅎㅎ

스포츠브라는 크게 입으면 안된대요~

 

 

 

 

 

엠사이즈랑 에스사이즈 중에서

사실 고민 많이하다가 선택한건데

에스를 선택하길 참 잘했네요 ㅎㅎ

속옷은 75에이 이는 저에게는 아주아주 딱이에요 !!

이러다 살빼고 사이즈가 널럴해지면 어쩌죠 ...ㅠ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