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살림노하우

오랜만에먹는 치킨!

유망자격증가이드 2016. 3. 28. 18:54

요즘 이것저것 먹느라 바빠서

오랜만에먹는 치킨!

 

요즘 생각해보니까 치킨을 먹은지 좀 된거같더라구요
예전에는 거의 일주일에 두세번
많게는 대여섯번씩도 먹었을 정도로 ㅋㅋ
친구만나도 치킨, 동생이랑도 치킨, 혼자 먹을꺼없을때도
치킨 이랬던 치킨라이프였는데 ㅋㅋ

 

 

 

 

아무튼 오늘은 친구들 만난김에 한명이 치킨먹자길래
치킨먹으러 치킨집으로 향했습니다.
치킨은 뭐니뭐니해도 양념치킨
저희 아버지는 양념치킨을 절대 입에도 안대시는데
오늘 일행중에도 그런 친구가 있어서 ㅋㅋ
양념말고 다른것들도 시켰어요

 

 

 

 

 

진리의 후라이드 양념이있다면 후라이드가
있어야하고 후라이드가 있다면 양념이있어야하는
치킨계의 양대산맥이죠 ㅋㅋ
바삭한게 너무 맛있었습니다.
역시 음식은 오랜만에 먹으면 더 맛있는거같아요
치킨도 그중하나구요
자주 먹으면 질리고 물리더라구요

 

 

 

이건 간장치킨, 후라이드와 양념치킨의 자리를
위협하는 또 한가지맛은 간장치킨이죠 저는 이 세가지맛을
가장 좋아하는데요 콜라한잔 똭~ 때리면 진짜 캬~
세상을 다가진 기분! 오랜만에 치킨먹었더니 너무 좋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