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볶음밥이 너무 좋아서 유가네에 간답니당 ㅋㅋ

 

 

 


유가네에 가면 맛있는 볶음밥 메뉴를
따로 주문할 수있어서 볶음밥을 먹으러 갔어요.ㅎㅎ

 

 

 


보통 닭갈비를 먹으러 유가네에 가지만
저는 볶음밥이 너무 좋아서 유가네에 간답니당 ㅋㅋ

반찬은 치킨무와 단무지가 나와요~

 

 

 


그리고 물김치도 정말 시원해서 볶음밥이랑
딱 맞아요.^^

저는 치킨 무를 정말 좋아해서 볶음밥과
함께 맛있게 먹었어요.

 

 


샐러드도 셀프로 가져다 먹을 수있어서
한접시 가득먹고 볶음밥을 먹으니 정말
든든하답니당^^

볶음밥을 먹고 있는데 포스터에 갈릭철판볶음밥이
눈에 띄더라구용~

요걸 먹을걸 후회했지만.. 담에 먹는걸로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