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살림노하우

강아지 모닝빵 정말 신기해요.

유망자격증가이드 2016. 7. 23. 17:08

강아지 모닝빵 정말 신기해요.

 

 

 

 

제가 자주 모닝빵을 먹는데
그때마다 울강아지가 애처롭게
달라고 막 쳐다보는것 같아서
안타까웠는데..

 

 

 

 

강아지 모닝빵이 있길래 한번
구입해 봐써용 ㅋㅋ


세상에 강아지 모닝빵도 있다니
정말 신기하지 않으세용 ㅋㅋ

 

 

 

 

일본은 애견 사랑이 남달라서
정말 신기한 제품들이 많이 나오는
것 같아용 ㅋㅋ

부드러운 밀크빵 한번 줘보니
어찌나 잘먹던지 ㅋㅋ

 

 

 

제가 더 먹고 싶어지더라구용 ㅋㅋ

울강아지 아주 계탄듯 너무 행복해
보여서 제가더 행복해 지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