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살림노하우

열무김치랑 만두칼국수 진짜맛있네용~

유망자격증가이드 2016. 8. 23. 02:26

열무김치랑 만두칼국수 진짜맛있네용~

 

 

 


제가 사계절내내 자주 오는
효재 만두집인데요.


김치만두, 고기만두가 함께
들어있어 정말 맘에 드는
만두칼국수를 주문했어요.

 

 

 


여름에도 이열치열

따뜻한 음식을 먹으면
좀더 건강할것같아 찾게 되었는데요.


역시나 따뜻한 음식을 먹으니
차가운 음료가 생각나긴 하네요 ㅋㅋ

 

 

 


이곳 김밥도 맛있어서
함께 주문해서 먹었어요.

내가 좋아하는 열무김치랑 만두칼국수
먹으니 진짜맛있네용~

 

 

 

김밥종류도 많아서 나중에는
새로운 김밥에 도전해보려구용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