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칠리소스를 쿡 찍어 먹으면 완전 맛나요 ㅎㅎ

 

 

 


천호동에 있는 빠이롯트 공원에
갔다가 치맥이 먹고 싶어서

천호공원 맞은편에 있는 치킨집에
갔어요. 이름은 도날드닭 ㅋㅋ

 

 

 

 

이름이 재밌는것 같아요 ㅎㅎ

제가 고등학교때는 샤바샤바라는
치킨집이었는데..

이렇게 바뀌었네요.

 

 

 


전 뼈없는 순살치킨을 조아해서
후라이드 순살 치킨을 주문했어요.

가격은 15000원이니까 좀 비싼것같아요.;;

 

 

 

후라이드에 칠리소스를 쿡 찍어
먹으면 완전 맛나요 ㅎㅎ

역시 치킨에는 맥주가 환상의 조합이네요.

치맥이 진리예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