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의 지혜

쫄면이 좀 색다르더라구용.

유망자격증가이드 2017. 2. 22. 15:30

쫄면이 좀 색다르더라구용.

 

 

 


영파 여고 앞에 하얀 분식집인데요.

식신로드에도 소개되었던
맛있는 분식집이죠.

 

 

 

 

하지만 이곳의 음식맛은
그렇게 뛰어나지도 후지지도
않은 정도죠 ㅎㅎ

근데 사실 뛰어나지 않지만
무난한 것도 맛있다고 볼수 있어요.

 

 

 

 

첨에 좀 맛있다가 질리는 맛도
있거든요 ㅋㅋ

돈까스와 떡볶이, 쫄면을 주문
했는데 쫄면이 좀 색다르더라구용.

 

 

 


거기다 맛탕 서비스까지 ㅋㅋ

뭐하나 뛰어나진 않지만 모두
맛있고 어우러지는 그런맛이랄까요?

 

 


오랜만에 분식먹으니 맛있네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