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살림노하우

달콤한 크랜베리 건과~

유망자격증가이드 2017. 4. 1. 08:15

달콤한 크랜베리 건과~

 

마트에 가서 보니
요즘은 건과류가 많더라구요


견과류는 별로 안 좋아하지만
건과류는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특히나 한국에선
싱싱한 상태로 잘 맛보지 못하는
과일을

건과로 만들어서 팔기 때문에
이번에 구입해 보기로 했어요

 


아!! 유통기한은

잘못 찍힌 거니

신경쓰지 말라고 하셨어요~~^^

 


2017년 9월 1일까지라며~

 

 


저의 선택은 바로!
크랜베리였어요


색도 마음에 들었고
평소 크랜베리를
엄청 엄청 좋아했거든요^^


뭔가 약간 새콤달콤한 맛이
맘에 들어요^^

 

 

포장용기도 맘에 들었어요


열었다 닫았다
편하고 위생적으로
과일을 먹을 수 있게
포장이 잘 되어 있었어요

 

 


가끔 비닐 같은 곳에
포장된 것도 보이는데
위생적으로 맘에
영~~들지가 않아요


가장 중요한 것은 맛!!


조금 실망했어요..
생각보다 너무 달았거든요


크랜베리만 넣어도 달달한데
설탕을 들이부은 느낌!!ㅠㅠ


아깝게 돈 주고 산거라서
다 먹긴 하겠지만!!
돈이 좀 아깝긴 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