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의 지혜

카페에서 힐링했어요

유망자격증가이드 2017. 4. 29. 02:01

카페에서 힐링했어요

 

 
오늘은 카페에 잠깐 왔어요.

 


저는 여행을 너무나 사랑하지만

시간을 많이 내서 떠날 기회가

별로 안 생기는 것 같아요.

 


힐링을 해야 할 것 같아서

아쉬운대로 책을 들고

동네카페에 왔어요.

 

 


 


카피책이라는 광고에 관한

책을 가지고 왔더니

머리가 더 아픈 것 같네요

 


재밌어 보일 것 같아서

가지고 온건데...

도서관에서 괜히 빌렸나봐요

 


몇장 넘겨보다가 그냥

커피를 마시면서 음악만 즐겼어요.

 


 

 


기포도 많이 없이 스팀을 한

우유가 넘 맛있네요.

 


커피와 우유가 너무나 잘 섞여서

한모금 마실 때마다 웃게되요.

 

 

 


요즘 카페마다 커피값을 비슷한데

커피를 뽑아주는 바리스타의

실력은 천차만별인 것 같아요

 


오늘 커피는 너무 맛있어서

힐링제대로 했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