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의 지혜

동네 샌드위치 가게가 최고에요.

유망자격증가이드 2017. 6. 19. 03:01

동네 샌드위치 가게가 최고에요.


 

 


매번 지나가는 샌드위치 가게에서

이날의 메뉴를 하나 사 왔어요.

 


원래는 다섯가지 종류의 샌드위치 중에서

고를 수 있었거든요??

 


하지만 사장님 혼자서

매장의 모든 메뉴를

다 만드시다보니 힘드셔서

이제는 하루 한가지만 만드신대요.

 
 


사 오면서 무슨 샌드위치인지도

물어보지 않고 가지고 와서

계속 기대하면서 뜯었어요.

 


예쁜 스티커로 장식까지 해 주셨네요.

 


이런 스티커도 못해도 백원정도는

들어갈 것 같은데

이렇게 팔아서 얼마나 남을지 궁금하네요.

 

 


샌드위치 사이즈도 상당히 커요.

안에 든 재료도 풍성하죠?

 


오늘의 샌드위치는 치킨 샌드위치였네요.

맛있는 치킨이 잔뜩 들어가 있어서

입맛에 잘 맞았어요.

 


소스도 많이 없구요 ㅎㅎ

4천 오백원으로 든든하게

한끼 해결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