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티 교육

CCNA학원 전문교육기관에서 취득하기

유망자격증가이드 2017. 11. 1. 17:11

CCNA학원 전문교육기관에서 취득하기






IT취업 중 네트워크, 시스템, 정보보안 분야 취업을 할때 채용공고를 자세하게 읽어보면 우대사항 또는 지원조건에 적혀있는 자격증이 하나 있습니다. 취업을 위해서라면 취득해야 하는자격증이지만 덤프로도 쉽게 취득이 가능했었기 때문에 과거에는 덤프로 자격증만 취득하여 취업시장에 들어가는 분들이 많았죠.


바로 네트워크자격증인 CCNA 입니다. 실무에서 이런 자격증을 요구하는 이유는 네트워크엔지니어라면 꼭 다룰 줄 알아야 하는 시스코사의 네트워크 장비를 다룰 줄 안다는 인정을 받을 수 있는 자격증이기 때문이에요.  실무에서도 지금까지 CCNA자격증을 덤프로 쉽게 취득하는 것 정도는 알고있기 때문에 이제는 취업을 할 때 덤프로만 취득한 자격증은 필요없어 많은 분들이 CCNA학원을 찾아와 전문적인 교육을 통해 본인의 능력을 향상시키고 있습니다.









CCNA학원의 전문적인 교육과정은 실무는 물론, 취업 시 기술면접을 대비하기 위해 꼭 필요하기 때문에 취업을 준비하는 분들이 가장 많이 교육을 받고 있습니다. CCNA자격증은 전세계 네트워크시장 점유율 80%이상에 달하는 시스코사의 인증교육을 받은 후 그 능력을 인정받을 수 있는 자격증으기 때문에 CCNA학원에서 취득하게 된다면 남들보다 경쟁력있는 위치에서 취업준비를 시작할 수 있게 됩니다.


CCNA학원은 교육을 진행할때 이론위주의 교육이 아니라 실무중심의 실습교육을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직접 네트워크 장비를 다뤄보고, 구축해보며 네트워크 운영관리에 대한 경험과 노하우를 쌓는 실습교육을 통해 반복적인 훈련으로 다져진 실무기술능력은 취업에 있어 자격증 유무 보다 훨씬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전문적인 교육을 진행하며 학생들의 실무기술능력 향상은 물론, 국제자격증 취득센터를 운영하며 CCNA자격증 응시/취득 모두 가능한 CCNA학원은 KG아이티뱅크 입니다.


서울에는 본점(종로), 강남점, 구로점 등 6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부산에 2개지점, 대구점까지 총 9개지점을 운영하고 있어 전국에서 전문적인 CCNA 교육을 받을 수 있습니다.


KG아이티뱅크는 국제자격증센터를 원내에서 자체적으로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시험 응시를 위해 멀리 갈 필요 없이 교육받은 곳에서 자격증 응시가 가능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자격증 취득을 위해, 실무기술 습득을 위해 찾아오고 있어 교육과정에 대해서도 알아볼까요?









CCNA학원의 교육과정은 1달과정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네트워크를 처음 배우는 분이라도 1달만에 자격증 취득까지 할 수 있도록 전문적인 교육은 물론, 시험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IT컨설턴트에게 받아 공부를 하고, 자격증 취득까지 할 수 있어요.


CCNA는 네트워크기초에 해당하는 자격증으로 네트워크 특성 및 상황에 맞게 라우팅 방법과 문제 해결 능력을 학습할 수 있도록 교육이 진행됩니다. CCNA자격증을 취득하고자 하는 분들 중 더욱 심화된 CCNP자격증까지 취득을 희망하시는 분들을 위해 KG아이티뱅크는 CCNP라우터, CCNP스위치 교육과정도 모두 개설하여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전문적인 교육을 진행한 결과 KG아이티뱅크 CCNA학원의 자격증 취득률은 95%이상으로 취업률 90%이상 국내 1위 교육기관에 선정되었어요.









CCNA자격증을 취득하고 취업까지 체계적으로 준비를 하고 싶다면 아래 사진을 참고하여 편한방법으로 전화문의 또는 홈페이지 상담예약(사진클릭)을 통해 1:1무료상담 문의를 남겨주세요. 지금 위치에서 어떤 공부를 해야 하고, 어떤 준비를 해야 하는지 1:1무료컨설팅을 통해 체계적인 공부계획을 세워드리겠습니다.






댓글